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미래를 내다본 오너가의 선제적 연구개발 투자 성과 덕분에 글로벌 경기 부진 속에서도 호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밝혔다.30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회사의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경영 실적은 매출액 2조1272억원, 영업이익 3987억원이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1%, 영업이익은 108.8% 증가했다.한국타이어는 올해 1분기 실적과 관련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의 주요 전기차 모델 신차용 타이어 공급, 세계 최초 풀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출시, 전기차 레이싱 대회 포뮬러 E 타이어 독점 공급 등 국내 타이어 기업 중 가장 앞선 성과들을 드러내며 전기차 전용 타이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15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회사는 테슬라 ‘모델Y’, &lsqu
포르쉐코리아는 올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자사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Porsche Do Dream)의 지원 범위를 5개 분야 10개 프로그램으로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올해 8년차를 맞은 ‘포르쉐 두 드림’은 꿈을 좇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라는 비전에 맞춰 한국 사회가 직면한 다양한 상황에 맞춘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 현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영화 ‘듄2: 파트2’ 홍보를 위해 내한해 국내가 떠들썩하다. 입국하자마자 여의도, 서촌, 강남 등지에서 목격되며 그들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그들이 입은 패션 또한 주목받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듄: 파트 2’ 기자회견장에 한국 디자이너 의상으로 내한 커플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중국 전기차 스타트업 ‘립모터’(Leap Motor, 링파오)의 전기 SUV ‘C11’ 차량에 전기차용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 ev’를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C11은 절제된 디자인과 CLTC(China Light-Duty Vehicle Test Cycle, 중국의 항속거리 측정 표준) 기준 최대 650km에 이르는 주행거리로 중국 현지 시장에서
‘투타 겸업’ 야구 선수로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LA에인절스 소속 오타니 쇼헤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올시즌 마운드와 타석에서 모두 빼어난 성적을 내고 있는 오타니는 지난해 연봉조정을 통해 올해 연봉 3000만달러(약 390억원)에 계약을 맺었다. 2024년 FA자격을 얻는 오타니의 몸값은 최소 5억달러(약 6500억원)에 달할 거란 전망도 나온다. 오타니의 몸값이 승승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이하 한충전)가 도심형 초고속충전 사업자로 탈바꿈한다. 현대차그룹의 초고속충전 기술을 바탕으로 전기차 충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차그룹 역시 자사 전기차 보급을 위한 인프라 확충에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는 만큼 한충전과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상황이다.16일 업계에 따르면 한충전은 도심
중국에서 1억원이 넘는 고가의 포르쉐 스포츠카 가격이 2200만원으로 잘못 기재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수백 명의 예약자가 순식간에 몰렸고, 상황을 파악한 포르쉐 측은 수습에 진땀을 뺀 것으로 전해졌다. 31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중국 인촨시의 한 포르쉐 AG 대리점은 최근 포르쉐의 스포츠카인 파나메라 최신 모델 광고를 온라인에 게재했다. 이 광고에 기재된 차량
“모터쇼에 온 것 같았다. 쉽게 보기 힘든 차들이 한 곳에 모여 있어 보는 재미가 있었다.”지난 17일 경기도 포천 소재 레이스웨이에서 만난 자동차 업계 관계자가 한 말이다. 이날 현장에서는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AWAK)의 ‘대한민국 올해의 차’(Car of the Year) 실차 테스트가 진행됐다.‘대한민국 올해의 차’는 자동차 업계의 한 해를 정리하는 시상식이다
한국 소비자들의 독일차 앓이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수입 승용자동차 시장에서 독일차 점유율은 70%를 넘어섰다. 수입 승용차 구매자 10명 중 7명은 독일차를 구매했다는 얘기다. 5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독일차(메르세데스-벤츠·BMW·폭스바겐·아우디·포르쉐)의 지난해 시장 점유율은 72.6%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동기 68.9%와 비교해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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